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후쿠오카 맛집 - 아지노마사후쿠 (味の正福)
    Travel (overseas) 2024. 3. 11. 12:50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현지인 친구와 함께 점심엔 일본 가정식 백반을 먹으러 갔다.

     

    아크로스라는 큰 빌딩 지하2층 식당가에 있는 곳이었는데,

    연어구이, 사시미세트, 가지찜 요리가 메인 구성인 식당이었다.

     

    점심시간을 살짝 비켜간 시간에도 웨이팅 줄이 꽤 길어서 당황

     


    일본에서 처음해본 웨이팅 ㅋㅋㅋㅋ

     

    웨이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관광객은 아니였고,

    일본 현지인들이었다.

     

    주말에 시내에 나왔다가 점심드시러 오신듯 했다.

     

     

    자세한 위치정보는 아래를 클릭

    https://maps.app.goo.gl/hNygdaMCGAknsygEA

     

    아지노마사후쿠 · 1 Chome-1-1 Tenjin, Chuo Ward, Fukuoka, 810-0001 일본

    ★★★★☆ · 일본 음식점

    www.google.com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 

    너무 맛있었던 가지조림. 가지가 이럴수도 있구나...

     

     

    연어구이... 왠지 너무 작지만 소중한 한조각이 나왔다. ㅋ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추가로 시킨 일본해초 모주꾸와 계란말이.  이 계란말이는 월드클라스였다. 어떻게 이렇게 하는거지?

     

     

    일본 음식이 그렇듯,

    양이 많지는 않다. 

     

    밥은 1회 리필은 무료이니 밥이 더 필요하면 달라고 얘기해도 된다.

     

    계란말이와 모주꾸는 꼭 먹어보는것을 추천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역시 시원한 맥주가 빠지면 섭섭하다. 마실 수 있을때 마셔두자 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 

    만약 후쿠오카를 다시 간다면,

    파타고니아 후쿠오카 지점과 세트로 엮어서 아지노마사후쿠도 꼭 다시 들리고 싶다.

     

    3월초에 갔으니...

    또 다시 배를 타고 훌쩍 떠날날이 와야 할텐데.

     

    저 계란말이는 어떻게 하는지 배워보고 싶네.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